기업신용평가서 발급 방법은 크게 4단계로 구분 됩니다.

 

회원가입 > 평가신청 > 서류제출 > 등급확인

 

접수

 

기업신용평가서 발급에 필요한 모든 구비서류는 꼭 현장 방문을 필요로 하지는 않으며, 우편 또는 인편을 통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.

서류 도착 및 수수료 입금 날짜를 기준으로 평가가 진행되기 때문에 필요한 기업신용평가서 발급 날짜를 정확히 확인 하시고 진행 하셔야지만 입찰에 차질이 없습니다.

서류제출에 따른 시간 제약은 없습니다만, 당일 서류접수 및 입금에 한하여 진행되는 것이 원칙이므로 서류나 입금 등 하나라도 충족이 되지 않으면 평가 진행이 어렵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