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ops!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.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, we ask that you please re-enable your Javascript!

기업신용평가 발급 시 ‘신용평가절차’는 어떻게 되나요?

//기업신용평가 발급 시 ‘신용평가절차’는 어떻게 되나요?

기업신용평가 발급 시 ‘신용평가절차’는 어떻게 되나요?

기업신용평가 발급 시 ‘신용평가절차’는 크게 5단계로 구성됩니다.

 

1. Bizrating 회원가입

2. 온라인 평가신청

3. 기업현황표 작성

4. 신용평가 구비서류 제출

5. 등급확인

 

ID-100229404

 

‘신용평가절차’는 별도의 방문 접수가 필요 없이 서류 제출로도 가능합니다.

회원 가입절차는 별도의 공인인증서 등록절차 없이 사업자만 있으면 일반 웹사이트와 동일하게 가입이 가능하며, 회원가입 후 웹 상에서 평가신청을 하고, 기업현황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.

여기서 기업현황표는 기업의 기본정보, 기업개요, 대표자정보, 경영진 및 주주현황, 사업현황, 기술현황, 공사수주현황, 매입/매출처 까지 총 8가지의 현황표를 작성하도록 되어있습니다.

기업현황표 작성까지 모두 완료 되었으면 구비서류를 준비해서 당사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.

평가 소요일 일반6일, 급행3일, 급행+2일이 되면 웹 상에서 등급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와 잘 상의하셔서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.

By |2016-10-13T16:55:01+00:0010월 21st, 2014|Categories: 평가 / 입찰 관련 정보|기업신용평가 발급 시 ‘신용평가절차’는 어떻게 되나요? 댓글 닫힘